학사안내
성적열람 및 성적이의 신청
정기시험 실시후 성적열람 및 성적이의 신청기간내에 학생들은 인터넷으로 성적을 열람하고 그성적에 대한 이의가 있을 경우 담당과목 교수님께 성적이의 신청을 하여 성적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.
관련규정 : 학칙시행세칙 제29조 및 제29조의 2
- 정기시험 실시 후 교과목 담당교수님께서 학사력에 게재된 성적입력기간에 인터넷으로 성적을 공시하게 됩니다.
- 학생들은 학사력에 게재된 성적열람 및 성적이의 신청기간에 성적을 열람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학생역량강화 내 해당과목 이의신청입력 후 저장하여야 합니다.
- 성적열람은 수업평가(중간․기말)를 완료하여야만 기능하니 반드시 정해진 기간내 수업평가를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성적열람·성적이의 신청절차
- 인터넷으로 성적열람(학생정보서비스-ID 및 비밀번호 로그인) → 성적이의 신청(학생역량강화>;학사>;수업/수강/성적>;당해학기수강성적>;수업과목 이의신청 클릭하여 질의사항 저장) → 성적확인(학생정보서비스)
- 담당부서학사운영팀
- 연락처053-819-1022~4
- 최종수정일2025.01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