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대소식

행사&모집공지

2025-01-24
2025-1차 대학 직원 채용 공고
작성자 총무팀
조회수 1796
  • 첨부파일없음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25-1차 대학 직원 채용 공고


건강한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대구한의대학교에서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전문인력을 다음과 같이 공개 채용합니다.


1

채용 분야 및 인원

 

구분

채용분야

채용

인원

담당업무

임용일자

비고

계약직

미디어

·대학 신문 및 영상 제작 및 편집 업무

2025.3.1

 

학생상담

·학생상담센터 상담  및 행정 업무

2025.3.1

 

일반행정

·대학 행정업무

2025.3.1

 



2

지원자격(공통)

 

구 분

내 용

자격공통

국가공무원법제33(결격사유)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서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

국가유공자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에 의거 취업보호대상자 우대

장애인고용촉진및직업재활법에 따라 장애인 우대

지역연령성별 : 제한 없음

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자,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

우대사항

대학 행정업무 및 정부 재정지원사업 유경험자

 

3

채용분야별 지원자격

 

 

구분

채용분야

채용

인원

자격조건 및 우대사항

비고

계약직

미디어

[자격]

·Photoshop, Indesign, QuarkXpress 가능자

·After effect, Premier 가능자

 

학생상담

[자격]

·심리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

·아래 자격증 중 1개 이상 소지자

 1. 상담전문자격2급 이상(한국상담학회, 한국상담심리학회)

 2. 청소년상담사 2급(여성가족부)

 3. 임상심리사 2급(한국산업인력공단)

 4. 정신보건임상심리사 2급(보건복지부)


[우대] : 대학행정 근무 경력자

 

일반행정

[우대] : 대학행정 근무 경력자

 

지원자격 및 우대(경력)사항에 조교경력은 제외 됨

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음


4

전형방법 및 일정

구분

일정

비 고

응시원서 접수

2025.1.27.()~2025.2.9.()

대학홈페이지 온라인 접수

1차전형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

2025.02.13.()

 

2차전형 면접심사

2025.02.18.()

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

최종합격자 발표

2025.02.21.()

2025.3.1.일자 임용예정

상기일정은 대학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, 면접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별도

통보

서류전형 및 면접심사의 합격여부는 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함


 

5

채용기간 및 근로조건

 

구분

채용분야

계약기간

비고

계약직

미디어

2025.03.01.~2026.02.28

계약직 1년 근무후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가능

학생상담

2025.03.01.~2026.02.28

일반행정

2025.03.01.~2026.02.28

계약직은 본교 규정에 의거 1년이상 근무한 자를 대상으로 필요시 별도의 제한경쟁채용을 통하여 정규직 전환 가능


 보수수준 : 별도책정

 

6

응시원서 접수(인터넷접수만 가능)

접수방법 : 본교 홈페이지(http://www.dhu.ac.kr)(온라인 입사지원)

접수기간 : 2025.1.27.()~2025.2.9.()



 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한 마감일 1-2일전에 미리 접수 완료하여 주시기 바랍니다.

 

7

응시자 제출서류

응시자 제출서류는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심사 당일에 아래서류를 제출 함

(*공통사항 :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는 입사지원시 스캔하여 첨부요망)

 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

경력증명서 및 자격증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

취업지원대상자(국가보훈대상자, 장애인복지카드등)증명서(해당자)

주민등록초본 1(남자의 경우는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/ 주민번호 전체 나오도록 발급)

  제출서류는 번호순서로 정렬하시고 스테플러는 사용금지

 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의 경우 반드시 한글번역본을 첨부하여 사실공증 제출

 

8

유의사항

 

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 지를 철저히 검토한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채용 내정 후 채용신체검사가 시행되며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이 취소됩니다.

임용예정일이 촉박하오니 미리 개인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.

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때에는 합격 결정 후에도 합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.

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(지원자가 없을 경우 포함)에는 재공고를 실시합니다.(재공고 후에도 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에는 예외로 함)

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 통지 후라도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전형단계별 합격자 및 세부 안내는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.

최종합격자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월내에 임용포기, 임용결격사유, 임용 후 퇴사 등의 사유로 결원을 보충 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
채용분야의 지원자가 없거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타 채용분야에서 추가로 채용할 수 있습니다.

대학사정에 의해 타부서로 발령될 수도 있습니다.

 

9

기타사항

채용서류 반환 안내 : 붙임 참조

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한의대학교 총무팀으로 문의바랍니다.

(대구한의대학교 총무팀 : 053-819-1052~4 / 주소 : 경상북도 경산시 한의대로1 )

2025. 1. 24.

 

대구한의대학교

 



  • 담당부서경영정보팀
  • 최종수정일2024.09.03